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트와이스, 7월 9일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컴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휴가지 느낌 물씬 풍기는 티저 이미지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트와이스가 7월 9일 돌아온다.

트와이스가 7월 9일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한다. 트와이스는 이 곡을 통해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트와이스는 18일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별빛이 반짝이는 여름밤을 배경으로 '댄스 더 나잇 어웨이'라고 새겨진 문구, 녹음이 짙은 푸른 숲과 나뭇가지 등을 이용해 갓 만들어진 듯한 천막, 여행 캐리어 등이 등장해 한여름밤 속 휴가지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트와이스는 지난 4월 9일 공개한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로 사랑받았다. 각종 음악순위프로그램에서도 12관왕을 차지하며 8연속 인기 행진을 증명했다. 음원과 동시 공개된 MV 역시 유튜브서 1억뷰를 넘어서며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웠다.

또 일본에서 5월 16일 발매한 일본 3번째 싱글 '웨이크 미 업(Wake Me Up)'으로 일본 레코드협회가 5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작품에 부여하는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현지 해외 여성 아티스트 싱글 최초 기록이자 3연속 플래티넘 인증이었다.

트와이스가 '왓 이즈 러브?' 후 3개월여 만에 국내서 발표하는 신곡이자 9연속 인기홈런을 노리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7월 9일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