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골든슬럼버' 감독 "택배기사 강동원, 평범해 보일지 제일 고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강동원 소탈한 감성 느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골든슬럼버' 노동석 감독이 배우 강동원과 작업한 소감을 전했다.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 CGV에서 영화 '골든슬럼버'(감독 노동석, 제작 영화사집)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강동원, 김의성, 김성균, 김대명, 노동석 감독이 참석했다.

노동석 감독은 "김건우라는 인물을 애정을 가지고 영화로 만들었다"며 "한국 관객에게 실제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친숙한 사람이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다"고 일본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과정을 전했다.

또한 "강동원이 택배기사 역할을 한다고 했을 때 과연 평범한 느낌이 날 수 있을까 제일 고민했다"고 웃으며" 막상 촬영하면서 강동원이 가지고 있는 소탈한 감성을 느꼈다"고 말했다.

'골든슬럼버'는 광화문에서 벌어진 대통령 후보 암살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한 남자, 건우(강동원 분)의 도주극을 그린 영화. 강동원의 차기작이자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까지 가세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노동석 감독은 청춘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마이 제너레이션'으로 제6회 부산영화편론가협회상 특별상, 영화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로 제60회 로카르노 국제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언급상 등을 수상하며 주목 받았다. 그는 '골든슬럼버'로 상업영화에 처음 도전한다.

한편 '골든슬럼버'는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든슬럼버' 감독 "택배기사 강동원, 평범해 보일지 제일 고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