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프로미스나인 "멀게만 느껴졌던 데뷔, 꿈만 같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엠넷 '아이돌학교'로 탄생한 걸그룹, 24일 정식 데뷔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정식 데뷔 소감을 전했다.

프로미스나인은 24일 오후 서울 명동 신세계 메사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To. Hear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정식 데뷔를 알렸다.

프로미스나인은 "데뷔가 정말 멀게만 느껴졌는데 꿈만 같다. 앞으로 더 성장하는 프로미스나인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첫 무대를 마친 프로미스나인은 "긴장도 했지만 잘한 것 같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무대라서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떨리는 소감을 전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엠넷 '아이돌학교'를 통해 선발된 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 등 9인으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프롬 아이돌스쿨(from idolschool)의 약자이자 최고의 걸그룹이 되겠다는 육성회원과의 약속(promise)을 지킨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투 하트'는 팝댄스곡으로, 표현이 서툴고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담은 고백송이다. 프로미스나인만의 밝고 당당한 에너지를 가득 느낄 수 있다. 여자친구, 에일리, 오렌지 캬라멜 등의 앨범에 참여한 히트메이커 이기, 용배가 프로듀싱을 맡아 프로미스나인의 데뷔에 힘을 실었다.

프로미스나인은 청순하고 풋풋한 매력으로 10대 소녀들의 매력을 극대화 했으며, 아련한 감성의 가사에 파워풀한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프로미스나인은 이날 오후 6시 첫번째 미니앨범 '투. 하트(To. Heart)'를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로미스나인 "멀게만 느껴졌던 데뷔, 꿈만 같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