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쁜녀석들2' 박중훈 "아직 더 보여줄 게 남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검사 우제문 역할 맡아 변신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박중훈이 또 한번 새로운 느와르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5일 OCN 오리지널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이하 나쁜녀석들2, 극본 한정훈, 연출 한동화) 제작진은 드라마 속 박중훈의 모습을 공개했다.

박중훈은 "이번 작품을 통해 그간 대중들이 친숙하게 생각하고 있던 제 이미지를 타파하고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는 것을 가장 경계했다"며 "한동화 감독과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고 시행착오를 거친 끝에 우제문이라는 캐릭터에 온전하게 들어갈 수 있었다"고 전했다.

각고의 노력 끝에 탄생된 우제문은 첫 방송부터 뜨거운 화제에 올랐다. 대중이 박중훈에게 바랐던 깊고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이전에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면모를 발견케 했기 때문.

이러한 반응에 박중훈은 "그동안 했던 영화나 드라마도 느와르에 어두운 분위기가 있었지만 그 속에 유머 코드들이 존재했다. 그러나 '나쁜녀석들2'는 정통 느와르로 작품이 가진 속성 덕분에 제 연기에도 변주를 줄 수 있었다"며 작품에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이번 '나쁜녀석들2'에서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제 또 다른 부분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설렜다. 저도 아직 더 보여드릴 게 있다고 생각하니 열정이 더 불타올랐다"고 의지를 다졌다.

한편 지난 주 방송된 '나쁜녀석들2'에서는 동료의 죽음으로 배신과 혼돈의 카오스 마주한 우제문 검사의 처절한 사투가 펼쳐졌다. 든든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박중훈은 매주 토, 일 밤 10시20분 방송되는 '나쁜녀석들2'에서 만날 수 있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쁜녀석들2' 박중훈 "아직 더 보여줄 게 남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