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MBC연기대상' 측 "대상 후보 생방송 공개…전문가 투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확 바뀐 연기대상, 무명배우 최교식 대상 시상자 '파격'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2017 MBC 연기대상'의 대상은 누가 품을까.

MBC 드라마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인 '2017 MBC 연기대상'이 30일 밤 9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여왕의 꽃' 이후 오랜만에 MBC를 찾은 배우 김성령과 MBC 퇴사 후 첫 MBC 프로그램 진행을 맡게 된 방송인 오상진이 진행자 호흡을 맞춘다.

올해 대상은 지난해 진행됐던 ARS 투표 방식이 아닌 전문가들의 투표로 대상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은 아직까지도 후보조차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대상 후보는 이날 밤 생방송 현장에서 공개된다.

또한, 올해는 MBC 드라마 '최고의 캐릭터 상' 부문을 새롭게 신설해 홈페이지를 통해 투표를 진행했다. 시청자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악역, 최고의 생고생, 최고의 코믹 스타들을 선정할 예정. 홈페이지에서 함께 진행한 '올해의 드라마상'과 '남자·여자 인기상'의 투표 결과 또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날 시상식은 26년차 무명배우 최교식이 대상 부문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다는 점에서 화제가 됐다. 매년 '연기대상' 대상 부문의 시상은 전년도 대상 수상자와 MBC 사장 또는 부사장이 시상을 함께 했다는 점을 미뤄 봤을 때 이는 파격적인 행보로 볼 수 있다.

'역적',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도둑놈, 도둑님' '훈장 오순남' 등 MBC 드라마 10여 편을 출연했던 배우 최교식과 '2016 MBC 연기대상' 대상 수상자 배우 이종석의 호흡 또한 연기대상의 새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연기대상' 측 "대상 후보 생방송 공개…전문가 투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