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우도환X조이, '위대한 유혹자' 출연 확정…청춘 로맨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청춘 남녀의 아찔한 유혹 담은 드라마, 내년 상반기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우도환과 레드벨벳 조이가 MBC 새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출연을 확정지었다.

28일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제작 본팩토리) 측은 "우도환과 조이가 남녀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것인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을 그린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살 유혹 로맨스. 프랑스 소설 '위험한 관계'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극중 우도환은 권시현 역으로 분한다. 권시현은 치명적인 눈빛을 가진 스무 살의 옴므파탈로 은태희를 유혹하는 위험한 게임에 인생을 배팅하는 메인 플레이어다.

조이가 연기할 은태희는 사랑 때문에 휘둘리는 게 세상에서 제일 한심하다고 믿는 스무살 걸크러쉬 철벽녀. 그러나 시현을 만난 뒤 자신이 사랑을 너무 우습게 봤다는 사실을 깨닫고 혼란에 빠지는 인물이다.

우도환과 조이는 이처럼 '유혹하는 이'와 '유혹 당하는 이'로 만나 안방극장에 아찔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도환은 영화 '마스터'와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하게 눈도장을 찍은 이후 드라마 '구해줘'와 '매드독'을 통해 대세 반열에 올라섰다. 레드벨벳 멤버 조이는 올해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를 통해 배우로서 성공적인 데뷔식을 치른 바 있다.

'위대한 유혹자' 측은 "2017년을 뜨겁게 달궜던 수퍼루키 우도환과 조이를 캐스팅할 수 있어 기쁘고 흥분된다"라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우도환과 조이의 매력을 보여드릴 준비가 됐다. 전에 없던 아찔한 청춘 로맨스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위대한 유혹자'는 내년 상반기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도환X조이, '위대한 유혹자' 출연 확정…청춘 로맨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