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엄정화X선미, 역대급 콜라보 이미지컷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7 SBS 가요대전' 콜라보 무대 기대감 UP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가수 엄정화X선미의 역대급 콜라보 이미지 컷이 공개됐다.

엄정화와 선미는 '2017 SBS 가요대전' 스페셜 라인업으로 이름을 올려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예고했던 바 있다. SBS는 23일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이미지 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 컷에서 엄정화와 선미는 벽을 사이에 두고 묘한 긴장감을 표현했다. 특히 블랙&화이트로 대비되는 컨셉과 함께 두 가수의 강렬한 포즈는 분위기를 압도한다.

시대를 대표하는 섹시 디바들의 만남인 만큼 본 무대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올해 'SBS 가요대전'은 '넘버 원(Number One)'이라는 주제로 꾸며진다. 올 한해를 빛낸 1위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유희열X아이유 MC 조합에 레드벨벳, 블랙핑크, 비투비, 여자친구, 트와이스, 아이유, 방탄소년단 등이 출연한다.

역대 '인기가요' 1위곡을 2017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스페셜 스테이지도 마련됐다. 엄정화X선미, 트와이스, 워너원, 이적X헤이즈가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블랙핑크, 갓세븐, NCT 127은 각각 '인기가요 MC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2017 SBS 가요대전'은 오는 25일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며, 오후 5시 50분부터 생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엄정화X선미, 역대급 콜라보 이미지컷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