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JYP '스트레이키즈' 핫하다…정식데뷔 전 1천만뷰 뮤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자작곡 '헬리베이터' 인기…JYP 차세대 주자는 '순항중'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가 선보인 '헬리베이터(Hellevator)'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000만뷰를 돌파했다.

'스트레이 키즈'가 정식 데뷔 전 공개한 자작곡이자, 지난달 6일 유튜브에 공개한 '헬리베이터' 뮤직비디오는 25일 오후 1000만뷰를 넘어섰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인기몰이중이다.

'헬리베이터'는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 1화에서 9인의 멤버들이 박진영으로부터 "자작곡으로 무대를 완성하라"는 첫 미션을 받고 직접 만든 곡. '헬리베이터'는 지옥(Hell)과 엘리베이터(Elevator)의 의미를 합성한 것으로, 꿈을 향해 집을 나온 아이들인 '스트레이 키즈'가 고통과 노력의 시간을 넘어 정상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세련된 사운드와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 '헬리베이터'는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지난 1일 디지털 싱글로 정식 발매됐고, 태국, 싱가폴, 필리핀 3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TOP10 진입했다. 정식 데뷔 전부터 스트레이 키즈의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성과로 눈길을 끌었다.

'스트레이 키즈'는 2015년 트와이스를 탄생시킨 '식스틴'에 이어 2년여 만에 JYP와 Mnet이 다시 만나 선보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JYP 차세대 주자라는 타이틀을 놓고 벌이는 회사와 연습생 간의 대결을 담았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 Mnet을 통해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JYP '스트레이키즈' 핫하다…정식데뷔 전 1천만뷰 뮤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