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소유, 12월13일 첫 솔로앨범 발표…막강 라인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선공개곡 '뻔한 이별' 이어 솔로앨범 파트1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소유의 첫 솔로 앨범이 내달 13일 베일을 벗는다.

27일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소유가 솔로로 첫 발을 내딛는다. 내달 13일 소유의 첫 정규앨범 Part.1이 발매되고 당일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유의 첫 솔로 앨범에는 성시경, 프라이머리, 윤종신, 구름, 문문, 긱스, 마인드유(구 어쿠루브), 다비, 노리플라이(권순관), 윤현상, 13(SOCRE, 메가톤) 등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진 및 피처링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소유가 이들과 더불어 어떤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소유는 지난 16일 첫 솔로 앨범의 선공개곡 '뻔한 이별'을 발표, 성시경과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유는 '뻔한 이별'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는 음색으로 호평을 받았다.

소유는 2010년 걸그룹 씨스타로 데뷔하여, 감성을 자극하는 허스키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다수의 드라마 OST를 비롯하여 다양한 아티스틀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솔로로서의 가능성을 드러냈다.

특히 매드클라운과 '착해빠졌어', 정기고와 '썸', 권정열과 '어깨', 백현과 '비가 와' 등 소유와 협업한 곡들은 모두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흥행보증수표로 자리잡았다.

소유는 오는 13일 첫 솔로앨범 PART.1 의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유, 12월13일 첫 솔로앨범 발표…막강 라인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