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최종훈·이민혁·김소혜,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 캐스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초능력 고교생들, 의문의 사건 해결 판타지 수사물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최종훈과 비투비 이민혁, 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 배우 박하나가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로 뭉쳤다.

9일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 측은 "최종훈과 이민혁, 김소혜, 박하나가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고 알렸다.

'뜻밖의 히어로즈'는 꿈은 사치, 학교생활은 수치였던 고교생 3인방이 장기이식을 받은 뒤 생긴 초능력으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하는 판타지수사물이다.

극중 최종훈은 주인공 민수호 역을 맡아 정의로운 고등학생으로 변신한다. 인체조직을 기증 받고 괴력이 생기는 인물. 갑자기 생긴 힘으로 정의를 실현하는 의리파 사나이다. 이민혁은 선천적으로 심장이 약한 모태솔로였지만 심장을 이식 받은 후 모든 여자의 마음을 읽는 배준영 역을 맡았다.

김소혜는 최종훈과 이민혁의 삼각관계의 중심 인물로 각막을 기증 받은 후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천리안 이윤지 역을, 박하나는 초능력이 생긴 세 학생을 거둬들이고 관리하는 장기이식코디네이터로 밝고 환한 성격의 노들희 역을 맡았다.

데뷔 10주년을 해외투어와 개인활동으로 화려하게 보내고 있는 FT아일랜드 최종훈, 2017 하반기 감성발라드로 대중을 사로잡으며 아티스트로서의 진가를 드러낸 비투비 이민혁, KBS 드라마스페셜 '강덕순 애정 변천사'로 연기자로서 첫 걸음을 내딘 김소혜, '빛나라 은수'와 '란제리 소녀시대'에 출연한 연기자 박하나 등 청춘 스타들의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뜻밖의 히어로즈'는 올해 12월 중 네이버 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종훈·이민혁·김소혜,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