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꾼' 감독 "절실한 마음으로 배우들에 캐스팅 제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캐스팅은 욕심만으로 되는 게 아니었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장창원 감독이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11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꾼'(감독 장창원, 제작 (주)영화사 두둥)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현빈, 유지태, 배성우, 박성웅, 나나, 안세하, 장창원 감독 등이 참여했다.

장창원 감독은 "이 영화는 팀플레이로 이뤄지는 장면이 많다"고 설명하며 "배우들이 각자 역할에 어울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함께 뭉쳐서 연기할 때 보여주는 신선함과 시너지가 중요했다"고 말했다.

장창원 감독은 "그래서 캐스팅에 욕심을 많이 냈다. 하지만 캐스팅은 욕심만으로 되는 게 아니었다"며 "밤낮 관계자들과 캐스팅 관련 정보도 캐면서 노력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절실한 마음으로 배우들에게 캐스팅 제안을 했다. 다행히 배우들이 시나리오를 좋게 봐줘서 이 자리까지 왔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꾼'은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를 다룬 범죄 오락영화다. 장창원 감독은 '꾼'으로 첫 스크린 장편 데뷔에 나섰다. 영화 '왕의 남자'를 시작으로 '라디오 스타', '님은 먼 곳에'의 연출부에 이어 '평양성'의 조감독까지 오랜 시간 이준익 사단으로 활동했다.

한편, '꾼'은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꾼' 감독 "절실한 마음으로 배우들에 캐스팅 제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