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삼시세끼' 나PD "한지민, 이서진X에릭과 친분…천사같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남길, 박나래 모시고파"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삼시세끼-바다목장 편' 나영석 PD가 게스트 한지민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연출 나영석 이진주) 기자간담회에서 나영석 PD는 "한지민이 이서진, 에릭과 동시에 친한걸 봐서는 천사같은 분이 확실하다"며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지민은 이서진, 에릭과 함께 드라마 촬영을 하며 친분관계를 맺었다.

그는 "한지민이 이서진, 에릭과 격의 없이 재미있게 2박3일을 보냈다. 서로를 디스하고, 보살피고, 농담하며 즐겁게 보냈다"고 설명했다.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은 '삼시세끼'의 일곱번째 시리즈다. 여름 득량도를 배경으로 이서진, 에릭, 윤규상의 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득량도 3형제가 산양 잭슨네 가족과 이뤄낼 콜라보레이션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나영석 PD는 "이번 시즌에는 매 촬영 마다 게스트를 한분씩 모실 계획이다. 출연진들이 손님 오는 걸 좋아한다. 가만히 있으면 심심해 하고, 손님이 오면 즐거워한다"며 "좋은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여름 MT로 봐주면 좋겠다"고 했다.

이어 그는 "향후 남자 게스트로는 김남길을, 여자 게스트로는 박나래를 모시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은 8월4일 금요일 오후 9시5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시세끼' 나PD "한지민, 이서진X에릭과 친분…천사같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