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컴백 악동뮤지션, 의문의 티저 공개…두려움 서린 남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일 새 앨범으로 컴백 "새로운 장르 도전"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듀오 악동뮤지션이 의문의 티저를 공개하고 오는 20일 컴백을 알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공식 블로그와 SNS를 통해 의미심장한 분위기의 개인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재했다.

이미지에는 문을 열고 조심스럽게 밖을 내다보는 이찬혁의 모습과 어떤 것으로부터 도망치려는 듯 숨어있는 이수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머리를 짧게 잘라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이찬혁의 비주얼이 눈에 띄며 두려움이 서린 남매의 표정이 매우 인상적이다.

특히 'WHO’S THERE?'라는 의문의 문구로 무언가 두려워하는 대상이 있음을 암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상 속 숲 이미지를 일관적으로 보여주는 낡은 모니터에서도 스산한 분위기가 맴돈다.

티저를 접한 팬들은 'WHO’S THERE?'가 의미하는 두려움의 존재가 곡명과 연관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추측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티저에서 알 수 있듯 악동뮤지션은 그 동안 선보였던 사랑스럽고 밝은 음악과는 사뭇 다른 새로운 장르에 도전해 또 다른 감성과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국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오늘(15일) 창원, 오는 22일 고양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일기장' 공연을 펼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악동뮤지션, 의문의 티저 공개…두려움 서린 남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