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BIFAN 첫 선 '7호실', 신하균X도경수 캐릭터 포스터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로 다른 비밀 가진 두 배우의 강렬한 눈빛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영화 '7호실'이 신하균, 도경수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13일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작으로 첫 선을 보이는 '7호실'(감독 이용승, 제작 명필름)은 두 주연 배우 신하균과 도경수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7호실'은 서울의 망해가는 DVD방 '7호실'에 각자의 비밀을 감추게 된 DVD방 사장과 알바생이 점점 꼬여가는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첫 영화 '10분'으로 많은 해외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한국 사회를 바라보는 용기 있는 시선을 보여줬던 이용승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네온 사인으로 그려진 숫자 '7'과 서로 다른 비밀을 가진 신하균, 도경수의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DVD방을 하루 빨리 처분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DVD방 사장 두식(신하균 분) 캐릭터 포스터는 하나부터 열까지 꼬여가는 상황에 놓인 억울하고 답답한 감정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신하균은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숨겨진 7호실 문을 닫아야만 하는 두식의 복잡하고 입체적인 감정을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선보일 예정이다.

학자금 대출 상환을 위해 DVD방에서 일하는 휴학생 태정(도경수 분)의 캐릭터 포스터는 담담한 듯한 표정과 날카로운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도경수는 어떻게든 '7호실' 문을 열어야만 하는 인물의 절박함과 굳은 의지를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기존의 맑고 순수한 캐릭터들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IFAN 첫 선 '7호실', 신하균X도경수 캐릭터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