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쌍꺼풀 수술, 안전하고 자연스럽게…미세현미경 수술법 각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자연스러우면서도 안전하게 예쁜 쌍꺼풀을 얻는 방법은 무엇일까.

안동현 대영성형외과 원장은 "10년 전만 하더라도 쌍꺼풀 수술을 위해 환자들과 상담을 할 때에 연예인 사진을 가지고와 이런 눈으로 수술하고 싶다고 하거나 무조건 진한 쌍꺼풀 라인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았다. 허나 최근에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안전한 쌍꺼풀수술을 원하는 추세"라고 말한다.

특히 젊은 층의 환자들이나 예비 대학생들, 그리고 그 부모들에게 이러한 요청이 많다. 주위에서 라인이 두껍고 수술한 티가 많이 나서 스트레스를 겪는 것을 많이 보았으니 본인은 좀 더 자연스러우면서도 안전하게 쌍꺼풀 수술을 하고 싶다는 것.

 [사진=안동현 대영성형외과 원장]
[사진=안동현 대영성형외과 원장]

안동현 원장은 "이를 위해 미세현미경수술로 쌍꺼풀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말 그대로 미세현미경을 이용한 쌍꺼풀 수술로 눈으로 확인이 힘든 세밀화 된 부분까지 볼 수 있어 더욱 안전하면서도 환자에게 딱 맞는 쌍꺼풀 라인을 잡기에도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며 "뿐만 아니라 수술을 하는 전 과정에서 정밀하게 모니터링이 가능하여 라인에 대한 편차가 거의 없기 때문에 환자는 물론 보호자들의 수술 만족도도 높다"고 전했다.

현미경을 보면서 직접 수술하여 조직을 손상시킬 우려도 적어 수술 후 회복기간도 빠른 편 이에 단시간에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만들고자 한다면 미세현미경수술이 좋은 대안이 되어줄 수 있다.

일반 쌍꺼풀 수술보다 정확도가 더욱 높아야 하는 안검하수나 쌍꺼풀 재수술 등의 2차 눈성형을 해야 하는 경우에 미세현미경수술의 정확도는 더욱 빛을 발한다. 앞트임이나 뒷트임, 밑트임, 노안성형술, 눈밑성형술(하안검성형술)에 모두 적용할 수 있어 다양한 적용도 가능하다.

다만 수술 자체가 일반 쌍꺼풀 수술보다 정밀함, 섬세함 등이 요구된다. 때문에 미세현미경매몰쌍수를 받을 때에는 무엇보다 담당의가 해당 수술 방법에 대한 경험이 다양한지 그 여부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꺼풀 수술, 안전하고 자연스럽게…미세현미경 수술법 각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