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드림노트,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에 6트랙 꽉 채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7일 오후 6시 발표, 타이틀곡 '드림노트'로 활동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8인조 신인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데뷔 앨범을 6트랙으로 꽉 채웠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DREAM LIK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인트로곡 '빛의 시작 dreamin’tro'를 시작으로, '드림노트’, '좋아하나봐', '프레쉬! 프레쉬!(FRESH! FRESH!)' 4개의 트랙과 '드림노트', '좋아하나봐' 인스트루먼트 버전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이 중 타이틀곡은 드림노트의 팀명과 동일한 2번 트랙 '드림노트'. 꿈을 이루기 위한 첫 여정에 나선 여덟 멤버가 선보일 음악과 무대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드림노트는 지난 17일에는 데뷔 프로모션 일정이 적힌 오프닝 포토를 공개했다. 드림노트는 앨범 발매 전까지 콘셉트 포토, 앨범 프리뷰, 콘셉트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비하인드 영상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오픈하며 데뷔 분위기를 점점 더 고조시켜갈 계획이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iMe KOREA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 드림노트는 'DREAM(꿈)', '드림(드리다)'의 중의적 표현과 'NOTE(아이들의 공간)' 등의 단어들이 합쳐져 '언제나 팬들에게 꿈을 드리고 그 꿈을 함께 이뤄간다'는 뜻을 지닌 그룹이다.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과 각양각색의 매력을 겸비해 올해 하반기 가장 주목 받는 신예 걸그룹으로 손꼽히는 드림노트는 정식 데뷔에 앞서 오는 11월 4일 제주종합경기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 제주 한류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당찬 신고식을 펼칠 예정이다.

드림노트는 17일 오후 6시 첫 번째 앨범 '드림라이크'를 발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림노트,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에 6트랙 꽉 채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