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보아, 20일 첫 미니앨범 발매…주노플로·챈슬러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타이틀곡 '원샷, 투샷' 등 7트랙 수록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보아(BoA)가 첫 미니앨범 '원샷, 투샷(ONE SHOT, TWO SHOT)'으로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오는 20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보아의 첫 미니앨범은 타이틀곡 'ONE SHOT, TWO SHOT’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7곡이 수록됐다. Mnet '쇼미더머니6'에서 활약한 래퍼 주노플로(Junoflo)와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Chancellor)도 피처링에 참여했다.

래퍼 주노플로가 피처링한 수록곡 '유어 송(YOUR SONG, feat.Junoflo)'은 트렌디한 힙합 트랙에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뉴에이지 R&B 팝곡으로, 서로에게 독이 되는 존재임에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남녀간의 미묘한 감정을 반어법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올웨이즈, 올웨이즈(ALWAYS, ALL WAYS, Feat. Chancellor)'는 R&B 팝곡으로,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Chancellor)가 피처링, 마성의 매력을 가진 여자와 그녀에게 서서히 빠져들어가는 남자의 이야기를 보아와 챈슬러의 매력적인 보컬로 소화했다.

보아는 19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곡 ‪'ONE SHOT, TWO SHO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네이버 V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BoA-ONE SHOT, TWO SHOT- COUNTDOWN V LIVE'도 진행, 새 앨범과 관련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보아의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은 오는 21일 음반 발매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아, 20일 첫 미니앨범 발매…주노플로·챈슬러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