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히어로즈' 최종훈·이민혁 "김소혜, 귀엽고 사랑스러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소혜 "아이돌 선배들, 실제로 만나니 편안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뜻밖의 히어로즈' 최종훈과 이민혁, 김소혜가 최고의 호흡을 자랑했다.

13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드라마 주연을 맡은 최종훈, 이민혁, 김소혜, 박하나 등이 참석했다.

FT아일랜드 최종훈과 비투비 이민혁, 아이오아이 출신의 김소혜 등 연기돌이 대거 캐스팅 되며 화제를 모았다. 아이돌 선후배인 이들은 촬영장에서도 남다른 케미를 뽐냈다.

김소혜는 "이전에 선배님들을 음악방송에서 만난 적 있다 최중훈과 예능을 한 적 있었는데 그 땐 과묵했었다. 회식 때 말이 많고 밝은 분이셨다. 이민혁 선배님은 처음부터 말을 걸어주고, 리딩 자리에서 개그도 하고, 편안했다. 두 분과 연기하는게 편했다"고 말했다.

최종훈은 "김소혜가 여주인공라 너무 반가웠다. 귀엽고 애교도 많을 것 같았는데 실제로 보니 더 많았다"고 말했다. 이민혁도 "소혜는 오고가며 인사하고 스쳐 지나가는 정도였다. 그 때는 몰랐는데 대본리딩 현장에서 만나보니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성격의 소유자였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뜻밖의 히어로즈'는 꿈은 사치, 학교생활은 수치였던 고교생 3인방이 장기이식을 받은 뒤 생긴 초능력으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하는 판타지수사물이다. 꿈 없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능력을 깨닫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성장 스토리이자 장기이식을 통해 새로운 생명과 삶의 가능성을 얻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있다.

'뜻밖의 히어로즈'는 오는 18일 오전 10시 네이버TV에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히어로즈' 최종훈·이민혁 "김소혜, 귀엽고 사랑스러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