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7호실' 도경수 "욕 연기로 대리만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과감하고 냉소적 인물 연기"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도경수가 영화 '7호실'에서 과감한 욕 연기를 예고했다.

16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7호실'(감독 이용승, 제작 명필름)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이용승 감독과 배우 신하균, 도경수가 참석했다.

'7호실'은 서울의 망해가는 DVD방 '7호실'에 각자의 비밀을 감추게 된 DVD방 사장과 알바생이 점점 꼬여가는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도경수는 학자금 빚을 갚으려 DVD방에서 일하는 알바생 태정으로 분했다.

이날 도경수는 실제 자신의 모습과 극 중 태정 역의 차이를 알렸다. 그는 "과감하고 냉소적인 면이 있는 인물"이라고 설명한 뒤 "저와는 다른 면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물을 연기하며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지점을 말하며 "가장 중점을 둔 면이 있다면 태정의 타투로도 보여드리고 싶은 면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극 중 인물이 욕을 많이 한다고도 말하며 "태정이 욕을 많이 하니 평소 하지 못했던 욕을 연기에서나마 많이 할 수 있어 재밌었다"고 웃으며 말했다.

태정이 새긴 문신의 뜻에 대해 도경수는 "타투 뜻은 '모든 사람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필요는 없다'는 문구"라며 "감독과 상의를 많이 했는데 태정 역에 가장 어울리는 문구가 뭘까 생각했었다. 태정에게 잘 어울리는 문구 같았다"고 돌이켰다.

신하균은 그간 여러 감정과 색깔의 연기를 펼쳐 온 것에 대해 "늘 웃음과 슬픔은 있는 것 같다. 늘 기쁜 사람 혹은 늘 우울한 사람만 있는 것이 아니지 않나. 그런 배역들을 맡았다는 점은 감사한 일"이라고 알렸다.

'7호실'은 오는 11월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7호실' 도경수 "욕 연기로 대리만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