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조유리 "'오징어게임2', 대선배님과 촬영 영광…열심히 하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조유리가 '오징어게임2' 출연 소감을 밝혔다.

9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가수 조유리 두 번째 미니 앨범 'LOVE ALL'(러브 올)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가수 조유리가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올'(LOVE ALL)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가수 조유리가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올'(LOVE ALL)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조유리는 최근 넷플릭스 '오징어게임2' 출연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조유리는 아이즈원의 멤버로 시작해 솔로 가수로서의 활약에 이르기까지, 뮤지션뿐 아니라 연기자로서도 그 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는 터. 전세계적 신드롬을 일으킨 '오징어게임2' 출연 소식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조유리는 "좋은 기회로 오디션 기회가 생겨서 열심히 준비해서 응했다. 너무 좋은 대선배님들과 촬영할 수 있는 것만으로 영광이다. 열심히 촬영할테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유리는 "가수, 배우 생활 둘 다 정말 어렵다. 시작 단계고 배워가는 단계라 더 어렵다. 더 노력해서 좋은 작품, 앨범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조유리 타이틀곡 'TAXI'는 사랑에 빠진 '너'에게 달려가는 마음을 택시라는 수단을 통해 표현한 '직진 고백송'이다. 사랑이라는 설레는 감정 앞에 서툴기만 한 말과 행동에 의기소침해지기도 하지만, 사랑하는 '너'에게 내 마음을 전하기 위해 무슨 방법을 써서라도 다가가겠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마음을 가사로 그린 하이브리드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한편 조유리 신곡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유리 "'오징어게임2', 대선배님과 촬영 영광…열심히 하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