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이브, 10월 19일 일본 정식 데뷔…음원·뮤비 선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아이브가 10월 19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다.

아이브(IVE :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19일 한국 데뷔곡 '일레븐(ELEVEN)'과 동명의 곡 '일레븐 - 일본어 버전(ELEVEN -Japanese v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오는 10월 19일 일본에서의 정식 데뷔 소식을 전했다.

아이브 일본 데뷔곡 '일레븐' 티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 일본 데뷔곡 '일레븐' 티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선공개된 '일레븐'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일본어 가사에 맞춰 화려한 세트를 배경으로 우아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아이브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6인 6색의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아이브는 선공개 음원인 일본어 버전의 '일레븐'을 공개함과 동시에 일본의 라인 뮤직 데일리 차트에 16위로 진입하며 일본에서의 첫 행보를 성공적으로 시작했다.

앞서 아이브는 후지TV에서 진행되는 가상공간 이벤트 '버츄얼 모험 아일랜드2022'의 테마송으로 아이브의 '일레븐' 일본어 버전이 발탁돼 일본에서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으며, 지난달 11일 후지TV 대표 아침 프로그램 '메자마시TV'을 시작으로 '메자마시 8', 'POP UP! ' 생방송 프로그램에 연달아 출연하여 정식 데뷔 전부터 일본에서의 왕성한 활동을 보여줘 일본 정식 데뷔 후의 활동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브는 지난해 12월 한국에서 데뷔곡 '일레븐'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었다. 또한 올해만 국내 음악방송 32관왕 ('일레븐' 지상파 3사 트리플 크라운 포함 음악방송 13관왕 / '러브 다이브'음악방송 10관왕 /'애프터 라이크'9관왕) 3연속 메가 히트를 기록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브, 10월 19일 일본 정식 데뷔…음원·뮤비 선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