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미쿠스' 유영재x김윤우, 수상한 브로맨스…진짜는 누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미쿠스'가 유영재X김윤우의 묘한 분위기를 암시하는 강렬한 2인 포스터를 선보인다.

'미미쿠스'(극본 장진·한수지, 연출 한수지, 제작 플레이리스트)는 흉내내고, 따라하는 '미믹(MIMIC)'이 판을 치는 예술고등학교에서 '진짜'가 되기 위한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다.

한유성(유영재 분)은 겉으로 보면 온실 속의 금수저 도련님 같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자신의 끼를 펼쳐 보이고 싶은 대한공연예술고등학교(이하 대공예) 학생이다. 대형 기획사의 유명한 연습생인 지수빈을 따라한다는 소문의 주인공이 되며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미미쿠스 [사진=플레이리스트]
미미쿠스 [사진=플레이리스트]

지수빈(김윤우 분)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지닌 연습생으로, 기획사 임원 어머니를 두고 있어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다. 그러나 숨기고 싶은 비밀 또한 품고 있는 인물이다.

포스터에서는 같은 화이트 셔츠를 걸치고 헤어스타일마저 비슷해, 얼핏 보면 쌍둥이 같은 두 사람이 나란히 앉아 정면을 바라보고 있다. '가짜가 되어버린 진짜, 진짜가 되고 싶은 가짜'라는 문구는 둘 중 누가 진짜고 가짜인지 궁금하게 한다. 또 '미믹(흉내내다)'의 어원이며 드라마의 중요한 키워드인 '흉내문어'의 이미지가 이번 포스터에도 선명하게 드러나 있어, 두 소년의 관계를 더욱 흥미롭게 한다.

'미미쿠스'는 플레이리스트의 작품들을 하나로 아우르는 '플리버스(플레이리스트 유니버스)' 세계관 아래 '연애플레이리스트' '에이틴' 시리즈의 계보를 이을 기대작이다. B.A.P 출신 유영재, 아이즈원 조유리, 신예 김윤우, woo!ah!(우아!) 나나가 주인공 4인을 맡는다. 7월 22일 네이버 NOW.에서 첫 공개.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미쿠스' 유영재x김윤우, 수상한 브로맨스…진짜는 누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