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송혜교 복귀작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12일 전체 촬영 종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송혜교 복귀작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이 종료됐다.

13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측은 지난 12일 모든 촬영을 마쳤다.

배우 송혜교가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송혜교가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송혜교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드라마 촬영 종료를 축하하는 풍선 장식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지헤중 영은 안녕"이라는 글이 적혀 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송혜교의 3년 만 드라마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은 작품. 송혜교는 자기 관리에 철저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 하영은 역을 맡아 장기용, 최희서, 걸스데이 유라, 엑소 세훈 등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로맨스 호흡을 맞춘 장기용이 입대 문제로 먼저 촬영을 마쳤고, 뒤이어 송혜교도 촬영을 완료했다. 촬영 일정이 다소 늦어지기는 했지만, 제작진은 후반작업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혜교 복귀작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12일 전체 촬영 종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