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컴백' 크래비티, 타이틀곡은 '가스 페달'…성장 가속페달 예고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크래비티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크래비티 단체 사진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강렬한 붉은 조명 아래 크래비티의 실루엣이 담긴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Intro : New Horizon(인트로 : 뉴 호라이즌)'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Gas Pedal(가스 페달)' 그리고 'VENI VIDI VICI(베니 비디 비치)', 'CHINGA-LINGA(칭가-링가)', 'Celebrate(셀러브레이트)', 'Grand Prix(그랑프리)', 'Divin'(다이빙')', 'GO GO(고 고)'까지 총 8곡이 담긴다.

특히 멤버 세림과 앨런은 타이틀 'Gas Pedal'의 랩 메이킹 참여는 물론, 수록곡 'Grand Prix' 작사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두 사람은 전작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에 이어 이번에도 곡 작업에 함께해 크래비티만의 색깔도 더했다.

정규 1집 'THE AWAKENING'은 목표를 향해 비상하는 크래비티만의 도전적인 의식을 담은 앨범이다. 지난 'HIDEOUT(하이드아웃)' 리그를 통해 내면의 고민과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세상에서 공감을 통해 하나가 되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크래비티는 더 강해진 모습으로 외부로부터의 억압, 넘을 수 없는 벽을 뛰어넘어 멈추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운명을 향한 아홉 청춘의 메시지를 담은 크래비티의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세계 최강 안산, '올림픽 3관왕의 주인공'

    마마무 솔라, '찐팬' 안산 금메달 획득에 감격 "금산 갓산 대산"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