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동방신기 유노윤호, 웹예능 '책디스아웃'으로 활동 재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동방신기가 새로운 예능 '책디스아웃' 을 7월 30일 공개한다.

'책디스아웃'은 동방신기가 네 명의 아이들과 함께 아름다운 동화책을 만드는 특별한 웹 예능이다. 올해 초 촬영을 마친 '책디스아웃'은 21일 낮 12시 오픈되는 '책디스아웃' 방송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독점 공개되며 7월30일 낮12시 첫 회를 시작한다.

'책디스아웃' 온라인 이미지 [사진=티에스네트워크, 그루파트너스]
'책디스아웃' 온라인 이미지 [사진=티에스네트워크, 그루파트너스]

'책디스아웃'은 동방신기 두 멤버가 각 두명의 아이들과 팀을 이뤄 잃어버린 동심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나 동화책을 만드는 과정을 담은 동화 프로젝트다.

지금까지 동방신기 활동에서는 만나기 힘들었던 아이들과의 깊은 케미스트리가 예정돼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예고편이 21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동방신기는 친화력과 열정으로 아이들과 또래 친구처럼, 때로는 다정한 형처럼 쉽게 친해지고 금방 적응하는 모습으로 돌봄의 정석을 보여줌은 물론, 부드럽고 따듯한 모습으로 아이들과 함께 동화책 만들기에 진지하게 임하는 면모도 보여줬다고 전해진다.

둘 모두 적응이 필요한 첫만남을 거쳐 점차 아이들과 가까워지고 살뜰히 챙기게 되는 관계의 심화 과정은 시청자들에게 따뜻함과 풋풋함을 안기고 동심을 일깨우는 색다른 예능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책디스아웃' 촬영을 통해 동방신기가 직접 참여한 그림책이 최초 출판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거워진 상황이다.

동화 프로젝트 '책디스아웃'은 티에스네트워크와 그루파트너스가 기획하고 티에스네트워크, 그루파트너스, 유니콘랜드가 공동 제작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방신기 유노윤호, 웹예능 '책디스아웃'으로 활동 재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