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안티팬' 최태준x최수영, 글로벌 인기 뜨겁다…9일 네이버 라이브토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최태준과 최수영이 글로벌 인기를 바탕으로 아이치이, 비키 등 해외 OTT와 인터뷰를 진행한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이하 안티팬, 극본 남지연, 김은정 연출 강철우 제작 가딘미디어, 워너브라더스)는 K-POP 톱스타 후준(최태준 분)과 안티팬으로 낙인 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최수영 분)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 배우 최태준과 소녀시대 수영, 2PM 찬성, 한지안, 김민규 등이 출연한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사진=가딘미디어]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사진=가딘미디어]

'안티팬'은 지난 4월30일부터 네이버,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등을 타고 190개국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안티팬'은 현재 글로벌 OTT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아이치이 글로벌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비키에서는 2위를 유지 중이다. 1위는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가 차지했다.

이런 가운데 9일 '안티팬' 주연배우 최태준과 최수영이 아이치이, 비키 등 글로벌 OTT와 인터뷰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날 오후 6시에는 네이버에서 '안티팬' 라이브 토크가 진행된다. 이 자리에는 최태준, 최수영, 황찬성이 함께 한다. 드라마의 주역들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으로, 드라마 애청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안티팬'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티팬' 최태준x최수영, 글로벌 인기 뜨겁다…9일 네이버 라이브토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