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빠도 한 땐 야린이' KBO, LG유플러스와 공동 프로모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와 LG유플러스가 손을 잡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BO는 "올 시즌 개막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KBO리그 유무선 중계 플랫폼인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을 통해 가족 참여형 이벤트 '아빠도 한 땐 야린이 였단다' 행사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KBO와 LG유플러스는 이를 위해 공식 제휴를 맺고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982년 KBO리그 출범 후 오랜 기간 응원해준 팬들을 대상으로 선수들의 실루엣

을 보고 추억의 KBO 스타들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다.

KBO와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아빠도 한 땐 야린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한국야구위원회(KBO)]
KBO와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아빠도 한 땐 야린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한국야구위원회(KBO)]

KBO는 "자녀와 함께 KBO리그를 시청 또는 관람하며 즐겁게 참여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참여 팬들을 위해 스마트TV, 티볼 세트, 캐치볼 세트, 치킨 등 가족이 함께 야구를 즐길 수 있는 경품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KBO리그 전문 앱인 'U+프로야구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이 확인 가능하다.

LG유플러스 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직접 관람이 어려운 상황인 만큼 야구를 사랑하는 가족 구성원들과 함께 집에서 경기를 치켜보며 응원을 즐길 수 있도록 KBO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또한 "야구를 통해 가족들이 함께 공감대를 형성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가정의 달을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빠도 한 땐 야린이' KBO, LG유플러스와 공동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