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단독] 샤이니, 리패키지로 4월 컴백…가요계 재접수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샤이니가 리패키지 앨범으로 4월 컴백,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24일 가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샤이니는 4월 중 정규 7집 '돈트 콜 미(Don’t Call Me)'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그룹 샤이니가 2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돈트 콜 미)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

군백기를 마치고 4인 완전체로 돌아온 샤이니는 지난 2월 22일 정규 7집 '돈트 콜 미(Don’t Call Me)'를 발표하고 건재를 과시했다.

당시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음악 방송 6관왕,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7개 지역 1위, 일본 오리콘 위클리 디지털 앨범 차트 1위, 중국 QQ뮤직과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등 각종 차트를 휩쓸며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또한 7집 활동 동안 '나혼자산다' '구해줘 홈즈' '놀라운 토요일' '아는 형님'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샤이니는 4월 콘서트로도 전세계 팬들을 만난다. 샤이니는 4월 4일 네이버 V LIVE의 Beyond LIVE 채널에서 'Beyond LIVE - SHINee : SHINee WORLD'(비욘드 라이브 - 샤이니 : 샤이니 월드)를 생중계, 팬들과 오랜만에 소통에 나선다.

이처럼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샤이니는 리패키지 앨범으로 상승세를 이어간다. 지난 앨범으로 이름값을 확인한 샤이니의 신곡 앨범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역사왜곡 논란 '조선구마사', 시청률 하락·광고주 '손절'

    서경덕 교수 "'조선구마사' 역사왜곡, 中이 옹호 시작…빌미 제공했다"(전문)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