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군인 박보검, KBS 코로나19 특집 '하얀영웅' 출연…희망의 메시지 전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군인 신분의 배우 박보검을 26일 KBS에서 만난다.

KBS는 26일 토요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헌신하는 사람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특집 프로그램 '하얀 영웅'(CP 유웅식, 연출 송준영)을 특별 편성했다.

KBS와 KBS미디어가 공동주최한 '하얀 영웅'은 코로나19를 계기로 마련된 대한민국 최고의 의료 관련 다큐 시상식 프로그램으로, 방역과 치료의 최전방에서 수고한 의료 관계자들을 위로하고, 수상자가 있는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배우 박보검 [사진=정소희기자]
배우 박보검 [사진=정소희기자]

'하얀 영웅상'은 총 6인의 심사위원단을 구성해 의료, 의료봉사, 특별공적 등 총 7개 부문으로 나누어 수상자를 선발했으며, 부문 별로 특별한 시상자가 상금과 트로피를 들고 그들이 땀 흘리는 현장으로 직접 찾아간다.

지난 2월 코로나19 최대 격전지였던 대구에는 배우 김영철과 가수 김수찬이 찾아가 구급대원과 대구의료원 간호사들을 만나 시상식과 더불어 특별한 웃음과 감동을 선물했다. 거리두기가 실천 중인 현 상황을 고려해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시상자로 나섰고, 송하예는 언택트 미니 콘서트를 열어 수상자를 격려했다.

또한, 정은경 질병관리청장과 해군군악의장대대 홍보대 박보검이 의료진과 국민들을 향한 인터뷰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26일 오후 3시 2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군인 박보검, KBS 코로나19 특집 '하얀영웅' 출연…희망의 메시지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