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소주연, 코로나19 검사 받았다 "결과 기다리는 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배우 소주연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소주연의 소속사 이앤에스 엔터테인먼트는 "소주연 배우는 금일(24일) 예정되어있던 영화 '잔칫날' 기자 간담회를 진행하던 중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보조 출연자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접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잔칫날' 기자 간담회 일정은 취소됐다"며 "보조 출연자와의 직접 접촉은 없었으나 안전을 위해 소주연 배우를 비롯 촬영에 동행한 스태프들도 현재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결과가 나오는대로 다시 정확한 사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소주연 [조이뉴스 DB]
소주연 [조이뉴스 DB]

이날 소주연이 출연하는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촬영에 참여했던 보조출연자가 오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촬영을 중단했다. 현재 역학 조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밀접접촉자들은 자가격리 및 검사 진행 중이다.

드라마 측은 "직접 접촉이 없었던 배우와 스태프도 안전을 위해 선제적으로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출연진 및 스태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이앤에스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배우 소주연 소속사 이앤에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코로나 확진자 관련 당사의 공식 입장을 밝힙니다.

소주연 배우는 금일(24일) 예정되어있던 영화 '잔칫날' 기자 간담회를 진행하던 중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보조 출연자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접하였습니다.

이 후 영화 '잔칫날' 기자 간담회 일정은 취소 되었으며, 보조 출연자와의 직접 접촉은 없었으나 안전을 위해 소주연 배우를 비롯 촬영에 동행한 스태프들도 현재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과가 나오는대로 다시 정확한 사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앤에스 드림.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주연, 코로나19 검사 받았다 "결과 기다리는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