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엔터경제
  2. 연예
  3. 스포츠
  4. 포토·영상
  5. 라이브캐스트

'스타트업' 남주혁 "너드미 연기 어렵지 않았다, 거울 속 내 모습"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스타트업' 남주혁이 극중 캐릭터와 함께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12일 오후 tvN 새 토일 드라마 '스타트업'(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오충환 감독과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가 참석해 작품을 소개했다.

남주혁이 12일 '스타트업'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tvN]

남주혁은 삼산텍의 창업자이자 좌뇌형 인간 남도산으로 분한다. 본의 아니게 서달미의 기억 속 '멋진 첫사랑'이 되면서 그는 그 오해를 현실로 만들어 다시 빛나기 위해 스타트업에 도전한다.

남주혁은 "시놉을 읽고 남도산이 완성되어 있지 않은 친구 같이 느껴졌다. 도산이를 만나게 된다면 2% 부족한 부분을 함께 채워나가고 싶었다. 제가 느끼고 있는 감정을 이 친구도 느끼고 있는 것 같다. 같이 성장해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도산이를 통해 제 인생을 돌이켜보고 미래를 내다보게 됐다. 같은 청춘이기도 하고, 도산이에 몰두하기 위해서 제 자신을 많이 봤다"라고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남주혁은 남도산의 너드미를 연기하는 것에 대해 "제 자신이 그런 모습이 있기 때문에 '이 캐릭터를 위해 너드미를 어떻게 보여줘야하지?'하는 고민을 처음엔 했는데 쉽게 생각해보니 거울 속의 모습이 그렇더라"라며 "편하게 제 모습을 보여드리면 되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배수지는 "도산이의 순수함과 너드미가 있다. 특별하게 뭔가 하지 않아도 이미 도산이에 빙의되어 있는 것처럼 그 자체다. 순수하고 예쁘다"라고 말했다.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드라마다. 오는 17일 밤 9시에 첫 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



    국가비, 자가격리 중 생일파티…사과문에도 이틀째 비난 계속(종합)

    '자가격리 중 파티' 국가비 "콘텐츠 촬영 당분간 중단, 경솔했다"(전문)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