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엔터경제
  2. 연예
  3. 스포츠
  4. 포토·영상
  5. 라이브캐스트

손흥민 4골 활약 BBC "수비수 멈출 수 없었다" 극찬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손흥민(28, 토트넘)이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손흥민은 20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햄프턴주 사우샘프턴에 있는 세인트 매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020-2021시즌 2라운드 사우샘프턴과 원정 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그는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와 함께 토트넘 공격을 책임졌다. 왼쪽 측면 공격수로 뛴 손흥민은 전반 추가 시간 동점골을 넣으며 올 시즌 마수걸이 골을 신고했다.

EPL 토트넘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은 20일(한국시간) 영국 사우샘프턴에 있는 세인트 메리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사우샘프턴과 2020-2021시즌 원정 경기에서 한 경기 개인 최다인 4골을 넣었다. [사진=뉴시스]

손흥민은 지난 14일 에버튼과 1라운드 홈 경기와 18일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주최 우로파리그 2차예선에서 모두 빈손에 그쳤다. 두 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다.

그는 시즌 첫 골로 공격포인트를 올렸고 멀티골에 이어 헤트트릭도 달성했다. 4호골도 놓으며 자신의 한 경기 개인 최다 골 기록도 작성했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활약을 앞세워 사우샘프턴에 5-2로 역전승했다. 시즌 개막 후 첫 승과 승점도 올렸다.

영국 공영방송 BBC는 이날 경기가 끝난 뒤 “손흥민이 4골을 몰아쳤다"며 "사우샘프턴 수비수들은 손흥민을 멈출 수 없었다"고 평가했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



    손흥민, 사우샘프턴 원정 경기 선발 출전

    손흥민, 시즌 첫 골 사우샘프턴전 동점골(전반종료)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