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엔터경제
  2. 연예
  3. 스포츠
  4. 포토·영상
  5. 라이브캐스트

손흥민, 사우샘프턴전 '헤트트릭' 이어 4골 기염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손흥민(29, 토트넘)이 물오른 득점 감각을 뽐냈다. 올 시즌 1, 2, 3, 4호골을 한 경기에서 모두 넣었다.

손흥민은 20일(한국시간) 영국 햄프셔주 사우샘프턴에 있는 세인트 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사우샘프턴과 2라운드 원정 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그는 토트넘이 0-1로 끌려가고 있던 전반 추가시간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는 동점골을 넣었다. 손흥민은 해리 케인이 보낸 패스를 전력 질주해 잡은 뒤 페널티 박스 오른쪽 측면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상대 골망을 흔들었다.

EPL 토트넘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이 20일(한국시간) 열린 사우샘프턴과 원정 경기에서 헤트트릭을 기록했다. [사진=뉴시스]

손흥민은 전반 좋은 기운을 그대로 이어갔다. 1-1로 맞서고 있던 후반 2분 케인이 보낸 패스를 받아 토트넘에게 역전을 안기는 골을 넣었다.

골 지역 정면에서 이번에는 왼발 슈팅으로 마무리했다. 손흥민의 골 행진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그는 후반 19분 다시 한 번 골망을 흔들었다. 후방에서 보낸 로빙 패스를 받은 뒤 돌파에 성공한 뒤 오른발 슈팅으로 골을 넣었다.

손흥민이 EPL 정규 시즌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해트트릭 달성 후에도 공격 고삐를 바짝 댕겼다 후반 28분 왼발로 다시 한 번 골망을 흔들었다.

토트넘 합류 후 한 경기 개인 최다 골이 됐다. 손흥민의 연속골로 토트넘은 후반 30분 현재 사우샘프턴에 4-1로 앞서고 있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



    2020-2021시즌 스타트 손흥민, 팀내 평점 1위

    손흥민 선발 출전 토트넘, 유로파 2차 예선 역전승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