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신
  2. 연예
  3. 스포츠
  4. 포토
  5. 라이브캐스트


'부부의 세계' 한소희 "김희애 뒷통수 가격 신, 아침부터 토할 것 같았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한소희가 김희애의 뒷통수를 가격했던 화제의 장면에 대해 회상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스페셜 1부-부부는 뭐였을까''에서는 각 인물들을 연기한 배우들의 뒷이야기가 전해졌다.

당시 지선우(김희애 분)가 여다경(한소희 분)의 부모와 식사를 하며 이태오(박해준 분)와의 불륜을 폭로하는 장면은 여러면에서 화제를 모았다.

[사진=JTBC '부부의 세계' 스페셜]

지선우의 폭로에 그의 뒷통수를 때리는 연기를 펼친 한소희는 "그 신을 찍는 날 아침부터 토할 것 같았다"라고 긴장감을 전했다.

한소희는 "(지선우의 감정이) 날 것으로 딱 터져버린 것 같은 느낌이었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장면이기도 했다"며 "촬영장에 도착해서도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 오더라. 리허설 하는데도 손이 벌벌 떨려서 식탁에 앉아있는데 희애 선배님만 보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희애는 "지선우는 개의치 않았던 것이다. 자기 할 일을 해놓고 떠나는 모습이 훨씬 쿨하고 멋있었던 것 같다"고 상반된 감정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

    '나혼자산다' 박세리 "기안84, 골프 꼭 필요한 사람...정신 건강에 도움"


    '편스토랑' 이정현, 고추참치비빔면 출시...아쉬운 하차 "영화촬영 시작"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