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해피투게더4' 정일우, #하이킥 #뇌동맥류 #교통사고 #편스토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정일우가 10년만에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4'에는 '해투에서 하이킥' 특집으로 이순재, 정영숙, 이석준, 정일우가 출연했다.

정일우는 '하이킥' 이후 스타가 된 것에 대해 "그 당시에는 '자고 일어나니 스타가 돼 있더라'는 말이 실감이 났다. 하루에 4~500통씩 전화가 왔다. 극성팬들이 많아 내 번호까지 알아냈다"고 말했다.

해피투게더 [KBS 캡처]
해피투게더 [KBS 캡처]

정일우는 당시 교통사고를 당한 사실도 밝혔다. 정일우는 "'하이킥' 오디션 후 친구들과 놀러갔는데 그때 사고를 당했다. 친구 중에 이민호도 있었는데, 많이 다쳐 그 친구는 1년, 나는 4개월 입원해 있었다"고 말했다.

정일우는 "그때 다행히 '하이킥' 촬영이 2개월 미뤄졌다. 그래서 들어갈 수 있었다. 그런데 다쳤다고 하면 하차시킬까봐 가벼운 접촉 사고를 당했다고 했다. 촬영이 끝나면 차에 들어와 울었다. 너무 아파 진통제를 맞아가며 촬영했다"고 뒷이야기를 전했다.

또 정일우는 27세에 뇌동맥류 판정을 받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정일우는 "그땐 어려서 감당이 안되더라. 언제 죽을지 모르는 시한 폭탄같은 병이라는 말에 우울증까지 왔다"고 말했다.

해피투게더 [KBS 캡처]
해피투게더 [KBS 캡처]

현재 예능 '편스토랑'에 출연하고 있는 정일우는 "음식 맛 표현이 너무 어렵다. 기껏해야 맛있다, 맛없다 인데, 제작진들이 좀 더 재밌는 표현을 원하시더라. 이영자씨 보면 놀랄 때가 많다. 표현을 너무 잘 하신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피투게더4' 정일우, #하이킥 #뇌동맥류 #교통사고 #편스토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