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경실이 고백한 결혼생활…"전 남편 소문, 나만 몰라 비참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동치미'에 출연한 개그우먼 이경실이 전 남편과 결혼 생활 중 힘들었던 순간들을 고백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서는 이경실이 출연해 외도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전 남편과의 일화를 털어놨다.

 [MBN 방송화면 캡처]
[MBN 방송화면 캡처]

이경실은 "나 같은 경우는 지금도 그렇지만 부부싸움을 하더라도 빨리 해결하고 재밌게 살자는 주의다. 근데 정말 믿었던 뭔가가 무너지니까, 전혀 그럴 거라고 상상도 못 했던 게 나한테 다가오니까 내가 묵언 수행에 들어가게 됐다. 입이 닫아졌다. 상대방이 무슨 말을 해도 말대꾸도 안 하고 무표정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그는 "옛날에는 다 사랑인 줄 알았는데 그게 다 사랑이 아니고, 날 의심하고 날 미리 차단 시켰던 거라는 걸 알고 나니까 예전의 내가 아니었다. 변해버렸다"고 말했다.

이어 "가장 자존심이 상한 건 주변은 다 알고 있는데 나만 모른다는 거였다"며 "근데 누군가가 얘기해주니까 주변에서 기다렸다는 듯이 봇물 터지듯 쏟아져나오는데 그때 정말 창피했다"고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그 얘기 해준 사람 앞에서는 자존심에 애써 태연한 척했다. 그러나 방송 중에도 다른 생각을 하게 되고, 내가 아니었다"며 "이건 장담할 수 없는 일이다. 뭐든지 닥쳐봐야 아는 거다. 직접 당하는 것과는 하늘과 땅 차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경실은 지난 2003년 동갑내기 전 남편 손모 씨의 폭행으로 이혼을 한 후 2007년 9세 연상의 사업가 최모 씨와 재혼했다.

하지만 최씨는 지난 2015년 8월 지인의 아내를 성추행 한 혐의로 징역 10월을 선고받았고, 이경실 역시 피해자에 대한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500만원 지급 판정을 받았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경실이 고백한 결혼생활…"전 남편 소문, 나만 몰라 비참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