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라스' 정영주, 장기용과 첫 만남에 독설 "옆 모습 계속 보다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정영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장기용과의 첫 만남에 독설을 날렸다고 고백했다.

2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영옥, 이혜정, 정영주, 이미도가 출연하는 '줌 크러시'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영주는 후배 장기용에게 첫 만남부터 독설을 날렸다고 고백했다. 두 사람은 같은 작품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바. 정영주는 "옆 모습을 계속 보다가.."라며 그와의 첫 만남을 회상해 궁금증을 더했다.

라스 정영주 [사진=MBC]
라스 정영주 [사진=MBC]

정영주는 휴대폰으로 버스 치한을 때려잡은 에피소드도 풀어냈다. 그녀의 묵직한 한 방에 당시 버스 승객들이 박수갈채를 보냈을 정도라고. 정영주의 영웅담에 모두가 감탄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안영미와 '19금 배틀'을 원한다고 선언한 정영주는 안영미의 가슴 춤을 공개 디스했다. 이에 안영미도 당황했다고. 김영옥의 묵직한 한 방까지 더해지며 스튜디오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번 주 스페셜 MC로 붐이 돌아온다. 얼마 전 게스트로 출연해 '고관절 미남 옆집 오빠'로 한바탕 웃음을 선사했던 그가 또 어떤 활약으로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스' 정영주, 장기용과 첫 만남에 독설 "옆 모습 계속 보다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