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NCT DREAM, 첫 단독 콘서트 대성황…최강 틴에이저 파워 증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NCT DREAM이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NCT DREAM 첫 단독 콘서트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엔시티 드림 투어 "더 드림 쇼")는 11월 15~17일 3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화려하게 펼쳐졌으며, NCT DREAM만의 세련된 음악과 압도적인 퍼포먼스, 독보적인 틴에이저 스웨그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NCT 드림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드림 [사진=SM엔터테인먼트]

웅장하고 몽환적인 오프닝 영상과 함께 와이어를 타고 등장한 NCT DREAM은 'GO'를 시작으로, 'BOOM', 'We Go Up', 'STRONGER', '119' 등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에너제틱한 무대로 공연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NCT드림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드림 [사진=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천러의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는 물론, 지성의 의견으로 완성된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 무대, 런쥔의 아이디어로 멤버들의 50년 후 모습을 그린 영상, 재민이 팬들을 위해 직접 촬영하고 만든 '드림이 알고 싶다' 영상 등 멤버 각각의 개성과 매력이 더해진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게다가 관객들은 매회 NCT 팬클럽의 상징색인 펄 네오 샴페인 색깔로 옷을 맞춰 입고, 떼창과 응원법을 외치며 적극적으로 공연을 즐겼음은 물론, '꿈꿔오던 시간 한 편의 영화가 될 우리', '서로의 편이 되어 언제나 "함께"', '끝나지 않을 이야기로 기적은 계속 될테니까', 'YO~DREAM' 등의 문구가 적힌 슬로건 이벤트도 펼쳐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

한편, NCT DREAM은 12월 1~2일 태국 방콕 썬더돔(Thunder Dome)에서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 – in BANGKOK'을 개최하고 공연의 열기를 이어간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DREAM, 첫 단독 콘서트 대성황…최강 틴에이저 파워 증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