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유비·김우성, 열애설 부인…"친할 뿐, 애인 아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배우 이유비(29)와 밴드 더 로즈 보컬 김우성(26)이 일각에서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유비과 김우성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두 사람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프랑스 파리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 과정에서 이유비와 김우성의 사진 속 배경이 동일하자 이를 근거로 열애설이 제기된 것. 특히 한 네티즌은 두 사람이 파리에서 만나 함께 쇼핑했다고 주장하며 열애설에 무게가 실렸다.

배우 이유비(왼쪽)와 가수 김우성. [조이뉴스24 DB, 김우성 SNS]
배우 이유비(왼쪽)와 가수 김우성. [조이뉴스24 DB, 김우성 SNS]

한편, 이유비는 지난 2011년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구가의 서', '피노키오',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패션앤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2'와 KBS 2TV 예능물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 중이다.

김우성은 올해 7월 종영한 JTBC 음악 예능 '슈퍼밴드'를 통해 비주얼과 실력 인정받은 밴드 더로즈의 보컬이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KBS2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업'에서 박나래와 MC를 맡았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유비·김우성, 열애설 부인…"친할 뿐, 애인 아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