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레인보우, 오늘(14일) 데뷔 10주년 기념 신곡 '오로라'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레인보우의 10주년 스페셜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레인보우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10주년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의 타이틀곡 'Aurora'를 공개한다.

레인보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레인보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레인보우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Aurora'는 피아노와 스트링을 메인으로 한 팝 스타일의 곡. 레인보우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그룹 이름을 뜻하는 무지개, 그와 대비되는 밤하늘의 오로라로 낮과 밤 언제나 레인너스(팬덤 명)의 곁에서 빛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냈다.

또한 'Aurora'는 레인보우 일곱 멤버의 목소리가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것이 감상 포인트. 마치 애니메이션 OST를 듣는 것과 같은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가 인상적이라는 귀띔이다.

앞서 7인 7색 매력을 듬뿍 담아낸 컴백 콘텐츠들로 화제를 모은 레인보우. 이들은 이번 스페셜 싱글의 제작, 기획 전반에 참여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했다.

레인보우는 "늘 상상만 했던 10주년이 눈앞에 와 있어 놀랍다. 팬 여러분들 덕에 이렇게 다시 모일 수 있었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직접 준비하며 힘든 일도 재밌는 일도 많았지만, 무엇보다 오랜만에 함께 노래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일곱 명의 애정을 가득 담아낸 노래니 즐겁게 들어주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레인보우의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의 타이틀곡 'Aurora'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인보우, 오늘(14일) 데뷔 10주년 기념 신곡 '오로라'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