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어하루' 로운, '능소화' 속 김혜윤 죽음 목격…비극적 운명 바꿀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과 로운, 이재훈이 닥쳐온 위기 속 더욱 감정이 깊어졌다.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인지혜, 송하영/연출 김상협/이하 어하루)에서 점차 변화해가는 등장인물들의 복잡 미묘한 관계와 정점으로 치닫는 스토리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지난 13일 방송에서는 수술대 위에 오른 자신의 모습을 미리 보게 된 은단오(김혜윤 분)의 고뇌와 절망감이 그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은단오는 하루(로운 분)와의 행복한 시간을 망치고 싶지 않아 그 사실을 숨겼지만 하루는 전작 '능소화'를 통해 은단오의 최후를 본 후 과도하게 그녀를 보호하며 불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처럼 서로를 걱정하며 진실을 숨기는 두 사람의 애틋한 모습은 '단하루 커플'의 미래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절망적인 상황에 좌절하지 않고 스토리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치는 은단오와 하루의 모험은 전개에 희망을 더하며 운명 개척 로맨스에 기대를 한껏 불러일으켰다.

은단오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백경(이재욱 분)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 또한 몰입도를 더했다. 백경은 "널 좋아하는 거, 이제 인정한다고. 지금은 스테이지 아니야"라고 말하며 그녀에게 성큼 다가섰다. 뿐만 아니라 하루가 보는 앞에서 보란 듯이 은단오를 끌어안으며 그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은단오를 가운데 둔 두 남자의 날선 대치는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방송 말미에서는 또다시 종잡을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지며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도서관 속 하루의 공간을 발견한 백경이 '능소화'에서 은단오가 최후를 맞는 장면을 보게 된 것. 칼에 찔려 숨을 거두는 은단오와 그런 그녀를 고통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는 하루의 모습이 드러나며 과연 '능소화' 속 세 사람의 이야기가 어떤 비극적인 결말로 끝난 것인지, 현재의 하루는 은단오의 운명을 바꾸고 그녀를 구해낼 수 있을지 관심을 높였다.

한편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이날 방송은 2.9%-3.1%의 전국시청률(닐슨코리아 기준)을 기록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하루' 로운, '능소화' 속 김혜윤 죽음 목격…비극적 운명 바꿀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