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로로벨 고추냉이치약' 토스 행운 퀴즈 정답 대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로로벨 고추냉이치약' 관련 토스 행운 퀴즈가 출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첫 퀴즈는 "입냄새제거 끝판왕 로로벨 고추냉이치약! 선착순 600명에게 쏩니다! 10가지 유해성분이 무첨가된 안전한 치약! 로로벨 와와치약은 10가지 유해성분이 없어 안심하고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와와치약은 시원한 맛으로 양치 후 시리지 않고 오래도록 개운한 사용감을 느끼게 하여 고객들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뿐만아니라, 구취제거는 물론, □□□□, 잇몸질환 예방에 탁월한 치약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충치예방'이다.

두 번째 '로로벨 고추냉이치약' 문제는 "구취와 충치, 입안의 세균이 원인입니다. 로로벨 와와치약의 주성분인 고추냉이는 지구상 가장 강력한 □□□을 자랑합니다. 고추냉이의 강력한 □□□은 구취와 충치의 원인인 '입안의 세균'을 제거하는데 탁월하며 잇몸질환을 예방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살균력'이다.

세 번째 문제는 "로로벨 와와치약은 시리지 않고 입냄새제거와 충치예방에 탁월한데요, 이것은, 입냄새의 주 원인인 □□□을 말끔히 제거해주기 때문입니다. 로로벨 와와치약의 주성분인 고추냉이는 강력한 살균력을 통해 구취, 충치의 근본적인 원인인 □□□을 제거하는테 탁월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유해균'이다.

네 번째 문제는 "로로벨 와와치약은 너무 상쾌하고 개운해서 '사용하고나면 일단 □□하고 싶어진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대화'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일반적인 치약은 인위적인 강한 향으로 입냄새만 은폐시키지만 로로벨 와와치약은 고추냉이의 강력한 살균력으로 구취의 원인부터 제거하고 상쾌한 향기만 남깁니다. 로로벨 와와치약의 주성분인 고추냉이는 어디서 재배 되었을까요?"이다.

정답은 '강원도철원'이다.

주최 측은 "'로로벨 고추냉이치약' 검색을 해보라"고 힌트를 전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로벨 고추냉이치약' 토스 행운 퀴즈 정답 대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