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역시 명불허전"…'송가인콘서트 가인이어라' 전국 물들인 트로트 감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트로트가수 송가인이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를 통해 잔뼈 굵은 노래 실력과 심금을 울리는 감성으로 대중의 가슴을 적셨다. '대세'임을 입증하는 순간이었다.

10일 오후 MBC에서는 '송가인콘서트 가인이어라'가 특별편성으로 방송됐다.

 [MBC 방송화면 캡처]
[MBC 방송화면 캡처]

또한 송가인콘서트는 120명의 오케스트라와 송가인의 독보적인 색깔의 보이스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여 대중의 눈과 귀를 모두 호강시켰다.

팬들은 뜨거운 환호에 송가인은 "정말 많은 분들이 이 넓은 곳을 채워주셨다. 정말 꿈만 같다. 올해 '저 송가인이어라'를 외칠 때까지만 해도 이렇게 큰 곳에서 무대를 설 줄 몰랐다"고 벅찬 감회를 드러냈다.

이어 "데뷔한 지 8년 만에 여러분 덕분에 처음 하는 게 많다. 정말 고맙고 감사하다. 그래서 첫 단독 콘서트도 '가인이어라'로 정했다"면서 "마음에 드셨는지 모르겠다. 여러분들이 보지 못한 무대를 준비했다. 많은 기대와 호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송가인은 "처음 하는 콘서트기 때문에 설렘 반 걱정 반이다. 회의도 연습도 많이 했는데 혹시 여러분의 기대에 못 미칠까 하는 생각이 들 때마다 더욱 더 열심히 준비했다"고 공연을 앞두고 고민이 적지 않았음을 토로하기도 했다.

특히 방송 최초로 송가인의 신곡 '서울의 달'과 '이별의 영동선', '가인이어라'를 선보여 주말 저녁을 트로트 감성으로 물들이기도 했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29일 청주에서 시작되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으로 서울과 익산, 울산, 인천, 안양, 대구 등 전국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역시 명불허전"…'송가인콘서트 가인이어라' 전국 물들인 트로트 감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