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선녀들' 김명민, 이순신에 감정 이입…난중일기 읽다 뭉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우리가 몰랐던 감성 충만 인간 이순신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이하 선녀들) 6회는 승승장구 파죽지세로 왜군들을 무너뜨린 임진왜란의 영웅 '이순신' 로드를 걷는 역사 여행이 그려진다. '선녀들' 최초 승리의 역사 투어를 펼치며, 그 어느 때보다 짜릿한 감동을 안길 예정.

이순신 로드에 최적화된 맞춤 게스트 김명민의 예능 첫 출연 역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 촬영 당시 꿈속에 나왔을 정도로 이순신을 생각했다는 김명민. 그의 목소리로 듣는 이순신의 이야기가 더 생생하게 와닿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김명민을 비롯해 눈가가 촉촉해진 '선녀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순신의 난중일기가 그들을 울린 것이다. '통곡'이라고 적힌 편지 봉투를 받은 이순신의 사연과 그의 절절한 감정이 느껴지는 일기는 모두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고. 이순신의 감정에 빠져든 김명민의 모습이 그 내용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이순신이 만성 위염이었다는 정보부터 감성 충만 인간미가 느껴지는 모습들까지. 이순신의 숨겨진 일화들이 듣는 재미를 더할 전망.

'선녀들' 측은 "필사즉생 필생즉사 정신으로 역사를 쓴 영웅 이순신의 모습 뒤 몰랐던 인간 이순신의 숨은 얼굴. 우리와 다를 바 없어 더 친근하게 느껴지는 인간 이순신을 새롭게 발견하게 될 역사 투어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6회는 오는 22일 밤 9시 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선녀들' 김명민, 이순신에 감정 이입…난중일기 읽다 뭉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