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윤지성 "밥도 혼자…워너원 멤버들 빈자리 많이 느낀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윤지성이 워너원 멤버들의 빈자리를 아직 느낀다고 털어놨다.

워너원 출신 윤지성은 20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첫 솔로 앨범 'Aside(어사이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솔로 데뷔를 알렸다.

윤지성은 "벅차고 설렌다. 떨리기도 한다. 복합적인 감정이 든다"며 "솔로 앨범에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을 담으려고 했다. 다채로운 윤지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솔로 데뷔 소감을 전했다.

윤지성은 "워너원 때는 콘셉트에 맞추려 했다면 이번에는 온전히 저의 모습을 보여주려 했다. 디자인이나 스타일링 등등 제가 모든 부분에 신경을 썼다. 많은 대중이나 팬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보여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워너원 활동과의 차별점을 묻자 "11명이서 하던 노래를 혼자 끌고 가야 한다는 부담감이나 걱정이 있었다. 차별점은 혼자 밥을 먹는다는 것이다. 밥도 온전히 혼자 먹어야 한다"고 웃었다.

이어 "워너원 멤버들의 빈자리가 많이 느껴진다. 윤지성의 모습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는 설렘도 있다"고 덧붙였다.

윤지성의 솔로 데뷔 앨범 '어사이드'는 연극에서 오직 관객만 들을 수 있는 대사인 ‘방백(傍白)’과 'Always on your side'의 줄임말로, '항상 네 편이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항상 곁에서 믿고 응원해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윤지성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녹아들었다.

타이틀곡 'In the Rain(인 더 레인)'은 사랑하는 이와의 준비 없는 이별을 맞은 한 남자의 진솔한 감정을 담은 팝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인트로에 삽입된 브러쉬 스틱 소리가 마치 빗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효과를 주며 귀를 사로잡는다.

윤지성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 'Aside(어사이드)'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지성 "밥도 혼자…워너원 멤버들 빈자리 많이 느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