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복면가왕' 파바로티는 브로맨스 박현규…"가면 쓰니 자신감 상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복면가왕'의 '파바로티'는 보컬 그룹 브로맨스의 박현규였다.

17일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새 가왕 '불난 위도우'에 맞서는 경연자들의 무대가 그려졌다.

3라운드 첫 번째 무대는 '파바로티'와 '클림트'의 무대로 꾸며졌다. '파바로티'는 박진영의 '스윙 베이비'를, '클림트'는 박효신의 '야생화'를 선곡해 청중의 뜨거운 박수를 이끌어냈다. '클림트'가 승리를 거머쥐었고 '파바로티'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사진=MBC 화면캡처]
[사진=MBC 화면캡처]

'파바로티'는 실력파 보컬 그룹 브로맨스의 박현규였다. 그는 앞서 같은 그룹의 박장현이 1라운드에서 탈락했던 것을 떠올리며 아쉬움을 달래려 나왔다고 알렸다. 박현규는 "1라운드에서 형이 가왕님 케이윌을 만나 패배했다. 그 아쉬움 달래려 나왔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복면가왕' 출연 소감에 대해선 "가면이 놀라웠다. 내가 긴장을 잘 하는 사람인데 가면을 쓰니 긴장이 안 되더라. '복면가왕'에 다시 한 번 나올 수 있다면 나오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가면을 쓰니 다른 사람이 된 것 같았다. 가면의 힘이 있었다. 노래를 더 자신있게 하게 됐다"고 알렸다.

김구라와의 첫 만남 역시 돌이켰다. 박현규는 "3년 전 신인 때 라디오 일정을 가고 있었다. 김구라에게 인사를 하는데 너무 밝게 인사해주셨다"며 "내가 생각한 이미지는 그렇지 않았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파바로티는 브로맨스 박현규…"가면 쓰니 자신감 상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