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트와이스 맥을 잇는다"···JYP, 걸크러시 5인조 그룹 ITZY(있지) 첫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 ITZY(있지)를 첫 공개했다.

21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자사 유튜브, 네이버TV, VLIVE 및 SNS 채널을 통해 'PROLOGUE FILM : ITZY? ITZY!' 영상을 선보였다.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영상에 등장한 멤버는 유나, 류진, 채령, 리아, 예지로 총 5명. 멤버별 개성을 표현한 화려한 색감, 특색있는 패션 소품 등이 어우러져 걸크러시 분위기를 물씬 전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블랙 스터드 재킷 패션에 실버 및 레드 확성기를 소품으로 장착한 유나는 트렌디하면서 세련된 매력으로 시선을 붙잡는다. 와일드한 티셔츠와 레드 장갑 등으로 멋을 낸 류진은 강렬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어필한다. 채령은 레오파드 문양의 모자와 블랙 부츠, 또 패션 소품으로 이색적인 면모를 선사한다. 수많은 옐로 체인을 배경으로 미니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리아는 또렷한 이목구비가 인상적이다. 몸에 피트되는 화이트 팬츠를 입고 화이트 앵클 부츠를 신은 예지는 강렬한 눈매와 큐트한 매력을 겸비해 기대감을 전한다.

멤버별 개성과 볼거리를 듬뿍 담은 데 이어 영상 말미에는 '있지?' '있지!' 'itzy'라는 팀명이 소개된다. 이들이 언제 어떤 음악적 색깔과 퍼포먼스를 담은 곡으로 데뷔할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맥을 잇는다"···JYP, 걸크러시 5인조 그룹 ITZY(있지) 첫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