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계룡선녀전' 문채원, 하늘로 돌아갈까…전생 비밀 풀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계룡선녀전'에서 모든 전생의 비밀이 풀렸다.

지난 24일 방영된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 연출 김윤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15회에서는 전생부터 단단히 얽힌 선옥남(문채원 분), 정이현(윤현민 분), 김금(서지훈 분)의 놀라운 이야기가 밝혀졌다.

먼저 정이현이 자신의 과거를 모두 깨닫고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마을 흉년으로 인해 재물로 바쳐졌던 자신을 살리려던 동네 추녀가 김금의 전생임이 드러난 것. 또한 파군성 바우새(서지훈 분)였을 적에도 거문성 이지(윤소이 분)를 살리기 위해 자신의 선적(仙籍)을 포기하려 했던 사실이 드러났다.

세상에 혼자 남겨졌다고 믿었던 정이현은 이처럼 숨겨졌던 진실을 알게 되면서 "어떻게 하면 속죄할 수 있냐"고 물어 깨달음을 얻은 모습을 보였다. 그를 가득 채우고 있던 분노와 복수심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면서 변화를 예고했다.

선옥남과 김금은 마침내 그토록 찾아 헤매던 날개옷의 행방을 찾았다. 그러나 날개옷을 찾은 선옥남이 하늘로 날아가버릴까 걱정이 됐던 김금은 그에게 진심 어린 고백을 남기며 선계로 떠나지 말아 달라 했고, 이를 듣던 선옥남은 달콤한 입맞춤을 했다. 이에 날개옷을 찾은 선옥남이 하늘로 돌아갈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계룡선녀전' 15회는 평균 3.7%의 시청률를 나타내며 케이블·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유료플랫폼/ 전국/ 닐슨코리아 기준) 25일 밤 9시30분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계룡선녀전' 문채원, 하늘로 돌아갈까…전생 비밀 풀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