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글의 법칙', 낚시퀸 이유비 '최고의 1분'…9주 연속 동시간대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이 9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15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은 1부 9.5%, 2부 12%(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은 몰디브에서의 마지막 생존기가 그려졌다. 멤버들은 김병만과 조재윤 두 큰 형님을 위해 팀을 나눠 저녁거리를 찾아나섰다. 정겨운, 이유비, 이용대는 대어를 잡기 위해 배를 타고 바다로 향했다. 정겨운은 인터뷰에서 "너무 신세를 많이 진 것 같아서 마지막 만찬은 저희가 대접을 하고 싶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유비 역시 "(그동안) 해주시는 대로 먹기만 했으니까 이번엔 우리가 해보자"며 강한 의욕을 보였다.

첫 낚시라는 말이 무색하게 이유비가 가장 먼저 동갈치를 낚았다. 2연속으로 팔뚝만 한 대어를 잡은 이유비는 '돌고래 샤우팅'에 '승리의 댄스'까지 선보이며 기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유비의 낚시 성공 장면은 12.9%로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막내 3인방 민혁, 연우, 준은 육고기 사냥에 도전했다. 세 사람은 모두 남다른 운동신경을 자랑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후 숲속에서 닭을 발견한 이들은 닭을 쫓아 이리저리 뛰어다녔다. 하지만 야생 닭의 엄청난 속도에 결국 닭 사냥에는 실패했다. 민혁은 "누가 닭이 못난다고 했어. 봉황인 줄 알았다"며 허탈해했다.

해저 탐사에 나선 김병만과 조재윤은 황폐해져가는 인도양의 민낯과 마주했다. 바다 깊숙이 들어가니 대부분의 산호들이 죽어있었던 것. 이는 지구 온난화로 인한 수온 상승으로 산호가 하얗게 변하는 백화현상 때문이었다. 김병만은 "점점 사라져간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안타까워했고, 조재윤 역시 "몰디브의 바다가 그렇다면 지구의 바다가 그렇다는 것이다"라며 심각성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글의 법칙', 낚시퀸 이유비 '최고의 1분'…9주 연속 동시간대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