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예원, 열일 아이콘 입증…#'도어락' #'와이키키2' #DJ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김예원이 '열일 아이콘'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KBS 쿨FM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에서 라디오 DJ로 활약 중인 김예원은 '예디'라는 애칭으로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차분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는 물론 높은 공감 능력과 진행 실력으로 호감을 사고 있는 것.

김예원은 5일 개봉한 영화 '도어락'에서는 경민 역을 맡은 배우 공효진의 곁을 항상 지키는 절친이자 직장동료인 효주 역으로 분했다. 솔직하고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로, 혼자 사는 경민이 위험한 상황에 처할 때마다 함께 사건을 쫓으며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맡아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뿐만 아니라 최근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도 합류 소식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를 배경으로 한 청춘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지난 4월 호평 속에 시즌1이 종영됐고 내년 상반기 편성을 목표로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예원은 2018년 올해에만 MBN 드라마 '리치맨', SBS 드라마 '흉부외과', 영화 '도어락', 라디오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까지 분야를 가리지 않는 전방위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다채로운 장르와 캐릭터를 개성 있는 매력으로 소화하고 있어 향후 활동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예원, 열일 아이콘 입증…#'도어락' #'와이키키2' #DJ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